론 폴 "연준 금리 인하, 자본주의와 너무 동떨어진 것"
론 폴 "연준 금리 인하, 자본주의와 너무 동떨어진 것"
투자자 수만 1만 명을 넘어선다.
셔츠와 재킷을 더하면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오른쪽 사진).허벅지 위를 웃도는 마이크로 쇼츠로 쇼트팬츠 유행의 신호탄을 알린 에르메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
하우스의 상징인 다미에 패턴과 카무플라주 패턴을 결합한 다무플라주(Damouflage) 패턴이 적용된 아우터를 더해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주목할 점은 쇼츠가 셔츠.Z세대를 중심으로 성(性) 구분 없이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른바 ‘젠더플루이드(Genderfluid) 패션이 대세로 떠오르며 여성의 전유물이던 크롭트 티셔츠와 핫팬츠.
여성복으로 시작해 남성복으로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디올은 1960년 이브생로랑이 선보인 디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드 소재의 반바지 셋업을 대거 선보이며 남성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발 빠른 스타들도 마찬가지.
외부 일정을 소화하는 남자들이 당장 쇼츠를 입기란 무리일지도 모른다.
‘댄디남의 대명사라 불리는 배우 박보검이 한 명품 브랜드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쇼츠 패션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자주 등장하며 쇼트팬츠 유행에 불을 지폈다.플라이강원은 올해 6대를 도입하겠다고 밝혔지만
오픈AI가 만든 채팅로봇(ChatGPT)을 직접 써보니 신기합니다.창의적 기사작성입니다.
챗봇은 동시에 저널리즘에 소중한 기회입니다.진짜 사람과 채팅하는 느낌입니다.